음악

Modern Talking - Cheri Cheri Lady

kiji23@hanmail.net 2017. 1. 19. 23:13


Oh, I can't explain
오, 나는 설명할 수 없습니다
Every time it's the same
그것이 같은 것일 때마다
Oh I feel that it's real
오, 나는 그것이 진짜라는
것을 느낍니다
Take my heart
내 마음을 잡으세요
I've been lonely to long
나는 사모해서 외로왔습니다.
Oh, I can't be so strong
오, 나는 매우 강할 리 없습니다
Take the chance for romance,
연애 이야기를 위해
운에 맡기고 해보세요
take my heart..I need you so
내가 당신을 매우 필요로
하는 내 마음을 잡으세요
There's no time I'll ever go
내가 언젠가 갈 어떤
시간도 있지 않습니다


※Cheri, cheri lady
체리 숙녀...
Going through a motion
운동으로 통과합니다
Love is where you find it
사랑은 당신이 그것을
발견하는 곳입니다
Listen to your heart
당신의 심장을 들으세요.
Cheri, cheri lady
체리 숙녀
Living in devotion
헌신에 거주합니다
It's always like the first time
그것은 항상 첫번째와 같습니다
Let me take a part
나를 부분을 잡게 시키세요.
Cheri, cheri lady
체리 숙녀
Like there's no tomorrow
어떤 내일도 있지 않는다는
것을 좋아하세요
Take my heart ..don't lose it
내 마음이 그것을 잃지 않도록
Listen to your heart
당신의 심장을 들으세요.
Cheri, cheri lady
체리 숙녀
To know you is to love you
당신을 아는 것은 당신을
사랑할수 있습니다.
If you call me baby
당신이 나를 아기로 부른다면
I'll be always yours
나는 항상 당신의 것이 되겠습니다.
I get up .. I get down
나는 일어납니다.나는 내려갑니다
All my world turns around
내 모든 세계는 돕니다
Who is right, Who is wrong ?
(틀린 권리는 누구입니까?
I don't know
나는 알지 못합니다.
I've got pain in my heart
나는 내 심장에 있는
고통을 얻었습니다
Got a love in my soul
내 영혼에서 사랑을 얻었습니다
Easy come, but I think easy go
편히 오고 나는
쉬운 가기를 생각합니다
I need you so
나는 당신을 매우 필요로 합니다
Although times I move so slow
내가 매우 움직이는
시간이 늦어질지라도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Glee - Roar (Lyrics) '으르렁'  (0) 2017.01.19
Wham! - Wake Me Up Before You Go Go  (0) 2017.01.19
Adamo / Dorothee - Tombe La Neige 눈이 내리네  (0) 2017.01.19
Michael Jackson - Billie Jean (3)  (0) 2017.01.19
Armik - Tango Flamenco  (0) 2016.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