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Nina Simone - Don't Let Me Be Misunderstood

kiji23@hanmail.net 2019. 5. 31. 21:16


                                                                 Nina Simone - Feeling good



Birds flying high
높이 나는 새들아
you know how I feel
너희는 아나 내가 어떻게 느끼는지
Sun in the sky
하늘에 태양아
you know how I feel
너은 아나. 내가 어떻게 느끼는지
Reeds driftin' on by
표류하는(흩날리는) 갈대들아
you know how I feel
너희는 아나. 내가 어떻게 느끼는지
It's a new dawn
새로운 새벽
It's a new day
새로운 날
It's a new life
새로운 인생
For me
나를 위한
And I'm feeling good
그리고 나는(내기분은) 좋아
I'm feeling good
나는(내기분은) 좋아

Fish in the sea
바다 속 물고기들아
you know how I feel
너희는 아나 내가 어떻게 느끼는지
River running free
자유롭게 흐르는 강아
you know how I feel
너는 아나 내가 어떻게 느끼는지
Blossom in the tree
나무에 핀 꽃아
you know how I feel
너는 아나요. 내가 어떻게 느끼는지
It's a new dawn
새로운 새벽
It's a new day
새로운 날
It's a new life
새로운 인생
For me
나를 위한
And I'm feeling good
그리고 나는(내기분은) 좋아

Dragonfly out in the sun
태양 (햇빛)속  잠자리야
you know what I mean
너는 아나 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don't you know
너는 모르니
Butterflies all havin' fun
모든 재미를 가진 나비들아
you know what I mean
너희는 아나 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Sleep in peace
평화 속에 잠아
when day is done
날이 다되었을 때
That's what I mean
그것이 내가 의미하는 것이다
And this old world
이 옛 세상은
is a new world
새로운 세상입니다.
And a bold world
그리고 따분한 세상입니다.
For me
나에게는
For me
나에게는

Stars when you shine
당신이 빛날때 별들아
you know how I feel
너희는 아나 내가 어떻게 느끼는지
Scent of the pine
솔나무 향기야
you know how I feel
너는 아나 내가 어떻게 느끼는지
Freedom is mine
자유는 내것
And I know how I feel
그리고 너희는 아나 내가 어떻게 느끼는지
It's a new dawn
새로운 아침
It's a new day
새로운 날
It's a new life
새로운 인생
It's a new dawn
새로운 아침
It's a new day
새로운 날
It's a new life
새로운 인생
It's a new dawn
새로운 아침
It's a new day
새로운 날
It's a new life
새로운 인생
It's a new life
새로운 인생
For me
나를위한
And I'm feeling good
그리고 나는(내기분은) 좋아
I'm feeling good
그리고 나는(내기분은) 좋아
I'm feel so good
그리고 나는(내기분은) 그렇게나 좋아
I'm feel so good
그리고 나는(내기분은) 그렇게나 좋아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Norah Jones - Summertime  (0) 2019.06.06
Inger Marie - The First Time Ever I Saw Your Face  (0) 2019.06.06
Leo Rojas - Ave Maria  (0) 2019.05.31
Elsa - T'en va pas  (0) 2019.05.24
Beyonce - Fever  (0) 2019.05.24